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happiness

부산여행_ 부산명물 [ 고래사어묵 ] 부전시장 위치, 부산본점 안내

by JazzyBean_LIFE 2022. 7. 1.
728x90
반응형





부산 여행을 준비하고 계신다면!!!
부산 명물 어묵 쇼핑 추천합니다. :-D
사실 지인 덕분에 고래사어묵도
추천받아서
본점까지 다녀올 수 있었어요.

부산하면 어묵도 많이 생각하시는데
그래서 어묵 브랜드가
꽤 많이 있더라고요.
저는 부산 온 지 6년 가까이 되면서
오로지 삼진어묵만이
가장 맛 좋은 어묵 브랜드라고
생각했었는데
삼진 어묵 포함 몇몇 브랜드들의
어묵 맛도 평이 좋더라고요.

오늘은 지인의 소개로 방문했던
고래사어묵 소개할게요.

 




부산 고래사어묵 본점은
부산 부전시장 내에 위치해 있어요.
1층은 어묵 직매장 2층은
어묵 역사체험관으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부전시장을 방문한 건 처음이었는데
나중에 현금 단단히 챙겨서
장 보러 다시 방문해야지 싶었어요.
먹거리도 먹거리 었고
시장 자체가 정말 크더라고요.




삼진어묵 매장보다는 작았지만
어묵의 종류는 삼진어묵과 마찬가지로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언니가 부산 고래사어묵에서
꼭!!! 기본 어묵 사각 어묵을
먹어 봐야지 다르다는 걸 느낄 수 있다며 추천해줬어요.

 

 




지인에게 선물하기 위해서
포장 및 택배를 맡겼고
따로 구입한 어묵과 먹고 갈 어묵과
떡볶이와 순대 어묵탕을 주문해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2층에는 테이블이
다섯 테이블 정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벽면 한쪽에는 고래사어묵의
연도별 이야기가 담겨 있네요.
고래사어묵의 연혁 구경하는 것도
재미가 솔솔 했습니다.




부산에 처음 와서 먹었던
어묵을 맛보고
'정말 맛있다. 내가 먹어왔던 어묵이랑 다르다'라는 걸 느꼈었는데
역시나 어묵은 부산인가 봐요.
식감도 물론이지만 생선살들의
맛이 정말 알차 다는걸
느낄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집에 와서 고래사어묵의
사각 어묵으로 어묵탕을 해 먹었는데
쫄깃하고 깊은 맛이 너무 맛있었어요.
고래사어묵 = 프리미엄 어묵이라고
하던데 삼진어묵도 최고지만
이제는 고래사어묵에서
조금 더 많은 어묵 애용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