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음이 평온해지는 그 향기, 나그참파 인센스 스틱!

by JazzyBean_LIFE 2021. 7. 25.
728x90
반응형




얼마전 우리 똥강아지 헤어스타일을
바꿔주러 방문했었어요.
바버샵이라고하죠? ^^ 너무 멋진
인테리어와 더불어 흘러 나오는 음악
그리고 특히나 향에 반했던곳 이었어요.

그리고 그 향은 어디선가 많이
맡아본 향이었지만 당췌 생각이 나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사장님한테
여쭤보니 친절하게 나그참파 인센스 스틱
상자를 보여주시며 이거라고 ㅋㅋㅋㅋ

그리고 집에 도착해서는 주저없이
주문했습니다. ^^ 크크 그정도로 반함.


이게 어떤 향이냐면요. 우리가 동남아
여행가서 관리 받을때 또는 길가를
걸어가다 보면 각각 집 앞에 향 피워놓는
광경을 보는데 그렇게 맡을 수 있는 향.

쉽게는 인도를 떠올리면 어떨까
싶어요. 제가 구매한 이 향은 아로마향
이었고 정품 나그참파입니다.


박스 안에 인센스 스틱 포장지를
열어보기도 전에 이미 방 전체에 향이
퍼지더라고요. 좋다아아아


꺼낼때 조심하세요!
나그참파 인센스 스틱은 가루가 많아요.



인센스 스틱이 집에 있는 줄 알고
따로 주문하지 않았는데... ㅠ.ㅠ
사용하지 않는다고 버렸던거 같은
기억이... 그래서 임시방편으로
양초 위에 꽂아 사용했어요.


괜히 필리핀이 떠오르는 소품 하나
꺼내두고 분위기 냈어요. 보이차
시원하게 한 잔 타서 :-)



나그참파 인센스 스틱은 있는 그대로
두어도 방 안 향이 가득해 졌어요.
스틱을 사용할때는 환기를 해주시면서
사용하는걸 추천드립니다.
ㅋㅋㅋ 방문 다 닫고 불 지폈다가
숨 막히는 줄 알았오요(?)
공기청정기는 아주 열일하는걸
확인시켜주었고요. 하하

오전 아침 은은하게 피워주며 명상에
빠져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괜히 아침 요가 하고 싶어지고... 흐흐



허허...  여러분, 근데 나그참파에 대해
저도 서치 하던 중에 알게된건데..
제가 구매한건 정품이 아닌가봐요(?)
ㅋㅋㅋㅋㅋ 나그참파 코리아 사이트에서
확인해보니 파란색 빨간색 실링
테이프가 정품인데 저는... 노,파,빨



빠르게 구매하고 싶어서 쿠x에서
주문했는데 ㅋㅋㅋㅋ 제가 구매한건
오르지날 뱅갈로르가 아니고 둘째 아들이
만든 제품이랍니다.
제건 박스 뒷면이 창시자 할아버지가
아니고 젊은 인도분이었는데
ㅋ 둘째 아들이었군요!

뭐... 그래도 혈통을 이어 받으셔서
만든거니... 크게 다르지 않으리라
생각해 봅니다. 홍홍😆

어찌되었든 저는 나그참파 인센스 스틱
추천합니다! :-D 정품은 나그참파 코리아
사이트를 이용하시거나 파트너 샵
확인 후 구매 하시길 바랍니다.

올리브영에서도 판매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