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happiness

엄마 환갑 생신 맞이 방문했던 [평촌 경복궁] 한정식 식당 추천!

by JazzyBean_LIFE 2021. 7. 11.
728x90
반응형



코시국 이전이었던 어느 날
엄마 환갑 생신 맞이 기념으로 방문했던
평촌의 룸 식당인 경복궁 한정식 식당
소개할게요. 엄마 환갑 생신이다 보니
정갈하고 고급스러움으로
대접하고 싶은 마음에 선택한 곳입니다.
평촌, 범계 사이 위치해 있고

031-5177-1030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60 지하1층.

매일 11시 30분 ~ 22:00 |
명절 당일 휴무.

매일 15:00 ~ 16:00까지
브레이크타임.

★현재 코로나로 인해 어떨지 모르니
전화 예약 상담 후 방문해
보시길 바래요.



이곳은 소규모 회식이나
가족 모임 장소로도 탁월한 곳 같았어요.
저처럼 환갑 생신 맞이 또는
상견례, 아기 돌잔치 등등 어떠한
기념일을 맞이해서 오는 팀도
꽤 많더라고요.
어른 다섯 명, 쪼꼬맹이 한 명으로
예약하고 방문했더니 룸으로 친절하게
안내해 주셨어요.


경복궁 한정식 식당인 이 곳은
프리미엄급 식당이라 일단 고급집니다.


코스요리를 주문 후 먼저 케이크를
오픈했어요. 흐흐 꽃다발 가득한 상자
그리고 안에 담겨 있던 용돈
선물을 드리며 케이크에 초를 키고
축하해 드렸어요.


환갑 맞이 에피타이저 같은
이벤트를 마치고 나니
테이블이 세팅되기 시작했어요.
좋아하는 동치미와 죽이 먼저
세팅됩니다.


오홋? 블로그를 보고 방문했었는데
역시나 회 한 세트가 떡하니
준비되더라고요.
눈과 입이 즐거워 지던 순간이었어요.

 


기억하지만 우리 가족은 세트 시키고
고기가 조금 모자란듯해서
단품으로  고기를 조금 더
시켰던 것 같아요.


사진에는 없는 찬들도 있는데
정갈한 찬 하나하나가 모두 맛있었어요.


무엇보다 이 날의 하이라이트는
생신상이었다. 환갑을 맞이해
방문 했다고 하니 놋그릇에
놋수저로 5첩반상 들여오시는데
엄마의 미소에 내심 뿌듯하고
죄송했어요.

정갈한 환갑 맞이상으로
기쁨이 다하셨기를...
오래오래 건강하게 사세요.
사랑하는 우리 엄마빠♥


마무리는 입안을 개운~하게 만드는
수정과를 내어 주셨어요.
첫 에피타이저부터 눈이 즐거웠던
회모둠
그리고 정식 세트까지
모두 만족스러웠던

평촌 경복궁에서의 환갑 맞이 식사.

부모님 대접하러 방문했던 곳이지만
방문한 우리가족 모두가 대접 받고 나온
느낌이라 아주 기분이 좋았답니다.
물론 내돈내산이지만 ㅋㅋㅋㅋㅋ
내돈내산임에도 기분 나쁜 곳이 있기에
아무튼 만족! 나와 함께 하는
모든 이들의 건강을 위해 치얼스! :-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