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a journey

[부산근교 경남 여행지] 함안 아이랑 가볼만한곳_ 그린프로그 카페

by JazzyBean_LIFE 2021. 7. 31.
728x90
반응형
그린프로그 카페(Greenfrog cafe)
☎ 055-585-3778
경상남도 함안군 가야읍 새터길 168-2


경상남도 함안에 위치한
그린프로그 카페를 방문했어요.
쾌지나칭칭(갈비 전문 음식점)과
함안 그린프로그가 함께 사용하는
주차장으로 넓직하고 주차 요원도
계셔서 어려움없이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


멀리 넓은 정원이 보입니다.
시골 마을에 있어 그런지 굉장히
한적하고 좋았어요. 참고로 주말이 아닌
평일에 방문했어요.


그린프로그 카페 이름답게 개구리
사인물이 카페 곳곳에 위치해 있어요.
빨간 벽돌에 개구리 형상의 철제 사인물이
정말 독특하고 재밌었어요.

 


실내를 보니 은은한 조명등으로
분위기 가득했어요.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제가 좋아하는
공간의 모습이었어요. 그 외에도
소품 하나하나까지 인테리어 센스가
돋보였어요! :-)


창가로 바깥 모습이 보이는데
논밭 뷰예요. 초록 초록한 싱그러움이
한가득! 그냥 바라만 봐도 좋고
액자가 따로 없는 인테리어였어요.
함안에 이렇게 멋진 공간이 있었다니!



저희는 건물 밖에 정원의 테이블로
자리 잡았어요. 그린프로그 건물
오른편에도 철제 개구리 사인물이
귀엽게 자리 잡고 있네요. ^^

겨울에는 장작도 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낭만 있는 공간이네요!


그린프로그 카페에서 쾌지나칭칭
건물을 바라본 모습인데 해가 지동안
참 예쁜 공간과 배경을 자아내네요.


쾌지나칭칭과 그린프로그 카페가
같은 시기 한 사람의 디자인으로 설계된
건물일까 싶을 정도로 건물 형태도
이쁘고 컬러감도 맘에 드는 것이
궁금하더라고요. 사장님이 같은 분이신지
흐흐 (별게 다 궁금한😆)


우리 가족이 이용했던 그림프로그의
외부 테이블입니다. 이런 형태로
5곳이 일렬로 위치해 있습니다. ^^
코로나 시기에 딱 어울리는
디자인이네요.


이 공간도 정말 맘에 들었던 공간인데요.
외관이 모두 유리창으로 둘러져 있고
안쪽 공간은 적절한 빈티지함과
피아노 테이블이 어우러져 있던
공간이었어요. 소규모 모임 장소로도
적절하지 않은가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밤이 되면 그 분위기는 더욱더
빛을 발하는데요! 저녁의 모습은
아래에서 또 보여줄게요!


잠시 내부에서 물 마시면서 바깥
모습을 보는데 배경도 예쁘고
아들과 신랑의 모습도 보이길래 한컷!
가을날 다녀왔던 어느 멋진 날이에요.

여름은 벌레가 많을 테니
모기약 뿌리고 가야겠어요.
내 피부는 소중하니까!


빈티지함이 가득했던 함안 그린프로그


정말 한적하고 주변의 바람, 새소리에
마음이 편안했던 곳이에요.
이런 곳에 예쁜 집 짓고 살면 좋겠다.
싶은 생각이 뿜뿜 들던 곳이었답니다.

신랑은 달달 구리 캐러멜 마키아토
저는 아메리카노 그리고 치즈빵!~
간식 메뉴들이 아주 맛있었어요.

 

어느덧 해가 저물어 밤이 되었어요.
아까 바깥의 유리 외관이었던 그 공간의
밤을 한번 구경해 보실래요?! ^^


누군가의 피아노 연주곡을 들으면
정말 행복하겠다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경남에서 결혼 준비를 하신다면
그린프로그에서 장소 대여도 가능하다면
이곳에서 야외 웨딩, 야외예식을
진행해도 참 예쁘겠다 싶었어요.


밤이 되니 노오랑 불빛으로 물든
그린프로그의 밤이었어요.
너무나도 예쁜 공간에 반했던 이곳.
부산 근교 드라이브 또는 함안 여행을
하신다면 함안 그린프로그 카페 한번
방문하셔 보기를 추천해 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