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a journey

[제주 아이랑 가볼만한곳] 미니언즈 특별전 + 오션아레나 공연, 정말 강추합니다!!!

by JazzyBean_LIFE 2021. 7. 23.
728x90
반응형

아쿠아플라넷 제주
☎ 1833-7001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섭지코지로 95
매일 09:30 - 19:00
매표소 마감 18:00, 입장 마감 18:30
네이버 예매_
미니언즈 제주 특별전 입장권

2021.07.23 - [Life is a journey] - [아이랑 제주여행] 아쿠아플라넷에서 미니언즈 특별전+오션아레나 공연 관람 및 가격 후기!

[아이랑 제주여행] 아쿠아플라넷에서 미니언즈 특별전+오션아레나 공연 관람 및 가격 후기!

제주 아쿠아 플라넷 ☎ 1833-7001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섭지코지로 95 매일 9:30 - 19:00 (매표소 마감 18:00)   이번 여행지는 제주도 섭지코지와 가까운 아쿠아 플라넷을 다녀왔어요. :-) 네이버 예약

evolfk7.tistory.com


이전 포스팅에서 오션아레나와 함께
볼 수 있었던 미니언즈 특별전
첨부 해놓을게요!
바깥에서 여유시간을 보낸뒤
오션아레나 공연 시간이 다가와 차례대로
줄을 서서 기다리다가 입장했어요.



1번으로 대기줄에 서 있었던터라
앉고 싶은 좌석에 바로 착석할 수 있었어요.
규모가 꽤 크더라고요.
코로나가 아니었다면 이 관람석은 가득차고
사람들의 함성 소리도 뜨거웠을거라
생각해요. ㅠㅠ


사람들이 모두 자리에 착석을 하면
소등되며 캄캄해져요. 영화볼때마냥
스크린에 영상이 흘러나옵니다.


이어 나오는 1부 바다사자 치코와
함께 하는 아쿠아 플라넷 스토리 그리고
바다사자 친구들 이야기.
저희집 쪼꼬맹이도 바다사자
나오니까 굉장히 좋아했어요. ^^

바다사자 친구, 물범도 잠시 게스트로
나와서 즐거움을 선사해 줬답니다.
조련사님의 코치에 따라 먹이를 먹으며
박수도 치는 모습들이 너무나 귀엽고 사랑스러웠어요.


2부가 시작되었어요. The great ocen2!
그리고 앞에 2분이 춤을 추며 흥을 돋아주셨어요. 아이들도 즐거운지 흥겹게
춤도 따라 추더라고요. ^^


그리고 2부 쇼의 전체적인 흐름을
이야기 해주는 몸짱 오빠 헨리!
그리고 오션걸스 두분이 오프닝을
해줬어요. :-)


그리고 시작되던 수중쇼!
별 기대 없이 아이가 좋아하겠거니 싶었는데
아니 어느새 제가 더 몰입하고 있고
손이 아프도록 박수를 쳤던 기억이+!!!
정말 흥미진진하더라고요!


아무래도 수중쇼다 보니 떨어지는 조명빛과
흐르는 음악의 조합으로 더욱 더
아름다웠어요.


각각 돌아가며 다이빙도 하고, 수중 묘기도
보여주는데 정말 쉴 틈 없이 즐거웠어요.


오아.....이건 진짜 눈으로 보고도
안믿겨지던 순간이었어요.
러시안 스윙이라고 흔들 그네를 세분이서 타다가 다이빙을 하는데...
하늘에서 몇번을 걸어가시던지(?)


아이보다 제가 더 좋아했던
오션아레나 공연!
마지막 피날레 장식은 오프닝을 열어주었던
헨리 그리고 다른 친구분이 해주셨는데
천장 끝으로 올라가더니 그대로~
다이빙을!!! 연신 박수를 어찌나 쳤던지요.
^^

폭염 속 제주 여행을 하고 계시거나 계획중이시라면 꼭 추천하고 싶은
일정입니다. ^^


제주 뚝배기 전문1호점
064-749-5200
제주 제주시 도두항서7길 23


오션아레나를 다 보고 난 뒤,
아쿠아 플라넷을 벗어나며 성산일출봉 근처 제주 뚝배기1호점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성게덮밥과 아이랑 함께 먹을 수 있게
고등어구이를 주문했어요. 반찬 하나하나가
정갈하게 세팅되어 나와요. 군침이...
배가 고파서 반찬부터 흡입했어요.
어느 하나 모나지 않고 다 맛있었답니다.

통실통실한 고등어 살이 굉장히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아이도 맛있게
밥한끼 뚝딱! 신랑의 이번 여행 가이드
아주이주 칭찬한다며! :-)


성게 덮밥은 크게 맛있다! 이건 아니지만
비린내없이 무난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다른 식당에서 성게덮밥
먹고 크게 실패 본 적 있어서
이 정도의 맛이라면 엄지척!




이튿날 오전 여행지도 아주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미니언즈 특별전과
오션아레나를 아쿠아 플라넷에서
보고 나오니 한시간~두시간정도
소요되었던것 같아요.

아이도 어른도 모두 만족스러웠던
플랜 강추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