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a journey

[아이랑 제주여행] 아쿠아플라넷에서 미니언즈 특별전+오션아레나 공연 관람 및 가격 후기!

by JazzyBean_LIFE 2021. 7. 23.
728x90
반응형

 

제주 아쿠아 플라넷
☎ 1833-7001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섭지코지로 95
매일 9:30 - 19:00 (매표소 마감 18:00)  



이번 여행지는 제주도 섭지코지와 가까운
아쿠아 플라넷을 다녀왔어요. :-)
네이버 예약도 가능하나 저희는
아쿠아 플라넷에서 바로 티켓팅하고
입장했어요.
미니언즈 제주 특별전 입장권
(미니언즈+오션아레나)으로
각 12,000원입니다. 36개월이 지난 꼬맹이라
똑같이 금액 지불 후 입장 했습니다. ^^
미니언즈 특별전답게 거대한 미니언즈가
로비에 우뚝 서있었어요.
아이들도 미니언즈 팬들도
함께
즐거워할 만하겠죠?


Bello Poopaye ~!
미니언즈의 골수팬은 아니지만 미니언즈
너무 귀여워서 방문 안 했으면 어쨌나 싶고,,,
아이랑 함께 즐기기에 너무너무
즐거웠던 곳이에요.
입구부터 반겨주는 미니언즈들! 안녕!


미니언즈 특별전을 관람하러 들어간
첫 장소부터 눈을 사로잡았어요. 우리 꼬맹이
미니언즈 영상 보느라 잠시 멈추더니
기다려 달라 더라고요. ㅎㅎㅎ


미니언즈의 영화 그리고 콘셉트 아트작들이
전시되어 보는 재미가 더해졌어요.
각각의 영화 속 장면, 작가 그리고 연출자 디자이너 등등 이야기를 풀어주던
영상도 나왔었어요.


집에 돌아오면 미니언즈를 다시 찾아봐야지!
했던 생각이 들었어요. 제대로 본 적 없는 미니언즈... 궁금하다. ㅋㅋㅋㅋ

 


각각의 장면들과 이야기들을 쭉 -
구경하다가 보면 정말로 아이들이
좋아할 장소가 나오는데요!
여기는 아이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사진 찍느라 정신없을 공간이었어요.
흘러나오는 미니언즈 ost 음악들, 대사들
즐기기에 충분했답니다. ^^


아이들은 실제로 만지고 체험해보며
흥미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이쪽 전시실에서만 사진을 몇 컷 찍어댔는지
사진 정리하느라 정말 힘들었어요.


정말 곳곳이 포토존이라 사진 안 찍고는
못 배기지! 저도 여기서는 신랑에게
사진 요청을 자꾸만 하고 싶더라고요. 쪼꼬맹이가 연기를 아주 잘해줬어요.
생동감 있지 않나요? 흐흐


이어지는 또 다른 룸을 볼 수 있어요.
아마도 만화 속 주인공의 방을
꾸며놓은 거겠죠?


여기는 핑크 핑크로 여자 아이들이 오면
난리 날 듯한 공간이었답니다.
미니언즈 애니메이션을 제대로 관람하지 않았지만 꼭 미니언즈를 관람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만큼 정말 눈이 즐겁고
사랑스러운 느낌이 가득했어요.


부모의 입장으로 무엇보다 아이들이
직접 화면에 그려 출력되는 모습을 영상으로
볼 수 있고, 던져보고, 뛰어보고,
춤도 출 수 있고 정말이지,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어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못해도 이곳에서만 즐겨도 40분 넘게
즐길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개인차가 있겠지만! ^^


아들이 화면에 로봇을 색칠하고
앞의 커다란 화면을 바라보면 어느새
색칠한 로봇이 나와요. :-D 화면을 보며
자기가 색칠했던 로봇이 나왔다며
손으로 가리키며 깔깔 ^^


곳곳 주인공들의 성격, 이야기들을
적어놨어요. 아~ 케빈이 나오는구나!


노란색, 파란색의 컬러 조합으로
깨발랄 느낌의 미니언즈는
정말 최고인듯합니다. 보는 내내
기분 좋아요!


이곳은 아래의 LED 패널에서
친구와 함께 게임을 할 수 있는 길이었어요.
뛰고, 걷고 발로 밟아보며 재밌는
시간을 보냈답니다.


또 다른 공간에서는 미니언즈 애니메이션
친구들이 화면에 나와 춤을 추는데
그걸 방문객들이 보며 따라 춤춰요.
인식을 해서 녹화를 하고 녹화 파일은
모바일로 전송되어 볼 수 있어요. :-D
ㅋㅋㅋㅋㅋ
왜 이렇게 못 추냐며 핀잔 먹었던 그날.
(부들부들)


거의 막바지 장소에 다다랐을 때는
화면 속 바나나가 떨어지면 그 바나나를
공으로 맞춰 점수를 얻는
게임을 하기도 했어요.
ㅋㅋㅋ 제법 땀나던 순간이었죠.


모든 관람을 마무리하고 나오면(?)
ㅋㅋㅋ 역시나 기념품샵이 짜란~!!!!!
쪼꼬맹이도 기념품샵에서
미니언즈가 타고 있는 미니카를
구매했어요. 고사리 손으로
선물 받고 좋아하는 모습이
어찌나 귀엽던지!


저희는 다음 코스인 오션아레나를
관람할 거라 대기하는 동안 편의점에서
군것질 조금 사서 야외에서 바람과 함께
간식 시간을 가졌었어요.


여름철 무더위에 제주도 여행 중이신
분들은 시원- 하게 아쿠아 플라넷에서
즐거운 공연도 관람하고
미니언즈의 귀염 뽀짝 특별전을 관람하며
인생샷 남겨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오션아레나 다음 포스팅으로
올려볼게요. 그럼 이만 총총 =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