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happiness

광안리 민락동 술집 퓨전포차 [ 비치마차 ] 싱가포르 미식여행

by JazzyBean_LIFE 2022. 5. 11.
728x90
반응형



코로나로 가~장 힘들었던 시기에
신랑의 재능기부로 인연이 맺어졌던

광안리 민락동 술집

[ 비치마차 ] 다녀왔습니다.


비치마차의 메뉴를 먹으며
술 한잔 하고 싶다는 신랑과 함께
방문했습니다.
오랜만에 방문한 신랑의
얼굴을 알아보시고
너무나 반가워해 주신 사장님.

저희는 이 날 안주빨이었다는걸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치마차는 아시안 해산물 요리와
한국 포차 음식이 함께하는
실내 포장마차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 날 주문했던 메뉴들은
봉골레술찜, 감자튀김, 제철조개탕, 씨푸드칠리크랩
하이볼, 진토닉 그리고 소주1



설탕이 살포시 뿌려진 방울토마토와
하이볼로 간단하게 목을 축였습니다.



박나래 하이볼로 인해 한동안
집에서도 내내 하이볼 만들어 마셨던 1인입니다.
모처럼 나와서 마시니 또 그
맛이 최고였어요.
뭐든 남이 해주는 게 최고 좋네요.
ㅋㅋㅋㅋㅋ



시그니처 메뉴인 봉골레 술찜도
궁금했어요. 신랑이 요거
정말 맛있다며 추천하더라고요.
서로 저녁을 제대로 못 먹어서 일단
먹방부터 시작했습니다. 진심 ㅋㅋㅋㅋ
아, 생각해 보니 이 날
왕해물탕면, 시리얼 새우까지
흡입했답니다.
어머나 안주값만 얼마를 쓴 거야 대체



먼저 나온 씨푸드 칠리크랩이에요.
싱가포르 대표음식인 칠리크랩에
해산물을 넣고 칠리 소스에
자작하게 볶아낸 음식으로
파스타면 또는 볶음밥을
추가할 수 있네요.

각각 3,000원씩



다양한 해산물들과 그리고 조개 빵이
함께 곁들여져 나오는데
조개 빵을 소스에 찍어 먹으면
그 맛 또한
폭신하니 맛있습니다.
씨푸드 칠리크랩 메뉴는
달짝 지근하지만
매콤함도 적절하게 어우러져서
술안주로 정말 제격이었어요.
다만! 처음 데이트를 하러 갔다거나
아직은 어색한 사이들이라면
이 메뉴는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D



광안리 민락동 퓨전포차
비치마차의 벽면 한편에는
빔프로젝트에서
흘러나오는 바다를 볼 수 있어요.
이 자리가 가장 손님들이 원하는
자리가 아닌가 싶어요. :-D
많은 분들이 이곳에 앉아 술잔을
들고 사진을 남기는 걸 봤었거든요.



술집 안주가 맞나 싶을 정도의
비쥬얼과 양이었어요. 정말
저녁식사 뒤로 미뤄진
신랑과 제게 딱이었답니다.
밥까지 비벼 먹고 싶었지만
다른 안주들
파티가 기다리고 있어서 참았지요.



아이 먹으라고 서비스로 짜파게티
내어 주셨어요. ㅠ.ㅠ
아이가 짜장면은 또 좋아해서
덕분에 잘 먹였습니다.



다음 차례로 봉골레술찜이 나왔어요.
광안리 민락동 술집 비치마차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해도 무관한데요.
이 봉골레 술찜도 굉장히 매력 있었어요.
시원한 조개탕, 찜이라
술이 정말 술술 들어가는 메뉴였답니다.
거기다 양은 또 얼마나 푸짐하게요!
해산물 알들도 통실통실하니
씹는 맛이 좋았어요.

 



시리얼 새우예요. 이 메뉴도
존맛탱이었어요.
하지만 배가 너무너무 부른 상태라
술이며 안주며 먹을 수가 없어
포장해와서 담날 맥주 안주로
또 신나게 먹었답니다.
진짜 광안리 민락동에 이렇게나
좋은 비치마차 술집이
있었다니! 싶어요.




광안리 민락동 술집에서의
싱가포르 여행 미식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꼭 비치마차
이용해 보세요. 또는 해산물을
신나게 즐기고 싶다면
비치마차 꼭 방문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