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happiness

부산 수영구 광안리 민락동 브런치카페 [ 이안 ] 골목 속 힐링!

by JazzyBean_LIFE 2022. 3. 13.
728x90
반응형



부산 수영구 광안리 민락동
골목 사이에 위치한 브런치 카페 [ 이안 ]

쉽게는 MBC 방송국 쪽에서
찾으시면 좋겠습니다. ^^

현재는 광안리 민락동에 위치한
브런치카페 이안이지만 전에는 남천동
골목가에 있었던걸로 알고 있어요.
그때도 주택가 골목으로 아기자기하게
예뻤었는데 지금 또한 주택가 사이
너무 예쁘게 자리잡고 있네요.

주차장이 앞에 있어 2대까지는
주차가 가능하네요.

광안리 민락동 브런치카페 이안



백신패스가 적용되던 시점이라
저는 일행과 함께 발열 체크 후 백신접종
완료 확인 후 방문 했습니다.
광안리 민락동 브런치카페 이안은
예약제로 미리 방문 예약 후
가야해요. :-D 예약하실때 어떤 자리에
착석하고 싶은지도 함께 예약하면 돼요.



저희는 창가 자리로 예약했어요.
창가 자리의 뷰는 맞은편
건물 공사 관계로 공사장 뷰지만
햇살만큼은 좋습니다. ^^
민락동 브런치카페 이안은 선불제
메뉴를 정하고 앞에서 먼저 결제를
하고 기다리면 끝! :-D



광안리 민락동 브런치카페 이안의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이 가득한 곳이에요.

광안리 민락동 브런치카페 이안 내부



군데군데 골드 손잡이, 스위치 등이
은근히 제 눈길을 사로 잡았어요.
이런 부분도 센스죠! :-)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다보니
인테리어 데코 하나에도 관심이 가네요.



오랜만에 만난 언니와 함께
이야기 하다보니 음료가 준비되었어요.
빨대는 플라스틱이 아닌 재질로
만들어졌는지 Not Plastic이
적혀 있었어요. 요즘 이런 부분 하나하나
신경쓰는 업체가 좋은데 역시나
민락동 브런치카페 이안에서도
환경에 대한 생각을 하고 있더라고요.

환경을 생각하는 광안리 브런치카페 이안



첫번째 메뉴로 브런치 플레이트가
준비되었습니다.
브런치 플레이트는 11,500원



포실포실한 스크램블과 신선한 채소들
그리고 베이컨, 소세지, 해시 감자가
예쁘게 플레이팅 되어
테이블 위로 올라왔어요. ^^



두번째 메뉴로는 퐁실퐁실한 팬케이크
세장입니다. 메이플 시럽이야 뭐
표현 안해도 아시쥬? 달달~하니
팬케이크와는 베스트프렌이죠! :-D
플레인 팬케이크 9,000원.



광안리 브런치카페 이안의 메뉴들




광안리 민락동 브런치카페 이안



마지막으로 준비되었던 세번째 메뉴
불고기 치즈 크레페입니다.
불고기 치즈 크레페의 가격은 10,000원.

여자 둘이서 메뉴 세개를 조.......져.. ㅆ
아니 먹었네요. ㅋㅋㅋㅋㅋ
다음번에는 또 어떤 메뉴들을
선택할지 메뉴판도 한번 더 스윽-
둘러 봤던 제가 참 대단스럽네요.
( 이대로 먹방 유튜버 도전? )

 

부산 광안리 민락동 브런치카페 이안
- 부산 수영구 감포로18번길 29
( 부산 MBC근처 주택가 골목 )
- 매일10:00 - 16:00
- 현재 예약제로 운영중

 




광안리 민락동 브런치카페 이안은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실내 분위기도 좋아요.
메뉴들 모두 아침 커피 한 잔 또는
맥주 한 잔 하며 먹기에 아주
좋은듯하기에
다음번에도 또 방문하고
싶은 그런 곳이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