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zzybean life-style

[ 대구 ACT호텔 ] 삼성라이온즈파크 | 대구 수성구 여행 숙소추천

by JazzyBean_LIFE 2022. 10. 28.
728x90
반응형

대구 수성구 ACT호텔 다녀왔어요.

22년 1월에 오픈한 신축 호텔이라 합니다.
대구에 신랑 친구분들을 만나기 위해서
대구에 갔다가 하룻밤 묶은 호텔이에요.
호텔은 지하 2층, 지상 11층 규모로
3성급 호텔입니다. 이곳의 위치가
대구 알파 시티 경제 자유구역이라는데
한창 개발 중인 듯 주변에
공사 진행하는 곳이 많았어요.

또 얼마나 멋진 도시의 모습이 되어
있을지 궁금해지는 곳이에요.

아침에 마주한 대구ACT호텔 전경



대구에 도착해서 신랑 친구들과의
즐거운 만남을 갖고 아이와 함께
먼저 들어온 시간은 11시 30분쯤 ^^
마지막 체크인을 하기 위해
아이와 함께 먼저 왔습니다.
창밖의 모습부터 확인했어요. 톨게이트
뷰네요. 도로변의 차가 없는 모습이
왠지 시원-했어요.



전반적으로 룸의 컨디션이 괜찮았어요.
룸 베드와 이불이 폭신하니
만족스러웠습니다. 모처럼 꿀잠도
이뤘던 거 같아요. 남의 집에서 ㅋㅋㅋ
대체적으로 모던한 분위기였어요.

프리미어 패밀리
-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2:00
- 침대 2개, 욕실(샤워부스),
삼성 비스포크 공청
- 무료 생수 4병, 치약 칫솔 2세트, 무선충전기, 드라이기, 무료 와이파이
- 인원 추가 불가, 반려동물 투숙 불가



'그린 포레스트'라고 레스토랑도 있는데 저희는 조식은 이용하지 않아
부대시설을 보지는 못했네요.
조식 가격은 정가 22,000원입니다.
그 외 가격은 상이하니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
* 10월 레스토랑 내부 인테리어로 인한
임시 휴업



비치되어 있던 전기주전자가 눈에 띄어서
검색해 보니 스웨덴 폴 바롤 오딘
전기주전자
라고 합니다.
가격은 약 3만 원 후반대.

스웨덴 폴바롤 오딘 전기주전자



아이와 함께 먼저 들어와서 씻으려고
화장실 문을 활짝 - 열었는데
정말 너무 깔끔했답니다.
욕조가 있는데 역시나 욕조에 물 받아
달라고 요청하는 우리 꼬맹이... ^^




샤워부스와 화장실이 따로 분리가 되어
있었어요. 널찍하니 만족스러웠습니다. :-)




30분 넘게 욕조에서 찰방찰방
물놀이하는 아이는 새로운 곳에서도
참 적응 잘하네요. ^^





아! 모든 게 만족스러웠다는 생각이
있었는데 아이를 재우려고 침대 이불을
들췄는데 다른 누군가의
머리카락이 이렇게......^^;;;
제 눈에 띄었어요.
아쉽지만 마음속에서 별 하나 지웠습니다.

아무튼 마무리로 아이와 함께
즐거운 샤워 시간을 갖고 푹- 하룻밤
잘 보냈습니다.







아침에 창밖을 보니 삼성 라이온즈
구장도 보이고 전 날 밤의 고요했던
밤의 느낌은 사라지고
쌩쌩 달려가는 차들의 모습을 보니
그저 경쾌했습니다.




방 정리를 일부 마치고 우리 가족은 체크아웃을 했어요.
대구 알파 시티 경제 자유구역에
위치하여 국제행사 및 비즈니스를 하시는
분들은 자주 애용하셔도
좋은 호텔이지 않을까 싶었어요.
대구여행 하시는 분들은 ACT호텔에서
하룻밤 즐겁게 지내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