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a journey

부산 해운대 아이랑 가볼만한곳 [ 헬로우밀가루 해운대 장산 ]

by JazzyBean_LIFE 2022. 1. 12.
728x90
반응형


부산 해운대 아이랑 가볼 만한 곳으로
해운대 장산에 위치한 헬로우밀가루 다녀왔어요. 헬로우밀가루는
초등 2학년까지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꽤나 재밌게 이용할 수 있는 곳 같아요.

헬로우밀가루 부산 해운대점
- 매주 월요일은 정기 휴무입니다.
- 8명 인원 제한
- 051-714-6006
- 밀가루/찹쌀/쿠킹클래스 이용 시 20,000원
- 부모 입장료 7,000원(현장결제)
음료 무료 이용


헬로우밀가루 해운대점은 처음
방문했는데 굉장히 밝고 엄마의 취향도
가득한 곳이었어요.
짐은 락커 안에 맡겨둘 수 있어 좋았어요.
일단 밀가루 체험실을 이용하기 전
아이는 플레이존에서 놀며
대기하고 있었어요.

플레이존
밀가루존과 곡물존


햇살이 참 잘 드는 헬로우밀가루 해운대점이었어요.
첫 번째 체험공간인 밀가루 존과
두 번째 체험공간인 곡물 존입니다.

밀가루존 / 곡물존(오감존)


통로를 통해 체험실을 들어가게 돼요.
체험을 담당하시는 선생님을 따라
체험 시간이 되면 들어갑니다.
앞에서 먼저 밀가루 체험과
곡물 체험존을 이용하기 위해
옷을 갈아 입혀주세요.


아이들이 체험을 하고 난 뒤 스스로
손을 깨끗하게 씻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바로 옆 공간은 수유공간 및 기저귀를
갈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밀가루 체험/ 곡물 체험이 끝난 뒤
10분간 휴식시간이 주어지는데 그사이
쿠킹 클래스 존에서 체험 선생님께서
아이들이 쿠키를 만들 수 있도록
준비를 하세요.


헬로우밀가루 해운대점의 공간은
참 깔끔하고 러블리했습니다.
빛도 잘 들어와서 화사하고 예뻤어요.



체험시간이 다가왔고 옷을 갈아입고
밀가루 존을 먼저 체험하기 시작했어요.
처음에는 조금 '이 가루의 정체는 무엇인고?'
하며 어색해하더니 적응돼서 밀가루 속
숨겨진 자동차들도 파내가며 자동차들을
가지고 신나게 놀기 바쁘더라고요. ^^


여기서 또 한 번 느끼지만 아들과 딸의
차이점이 확 느껴지는 장면을 보았습니다.
ㅋㅋㅋㅋ 남자아이들은 자동차들과
포클레인을 여자아이들은 화분 안에
밀가루를 담아내고
꽃을 심고 가꾸더군요. 성향이란!


밀가루 체험 담당 선생님께서
아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밀가루도
흩날려 발자국 모양도 찍어보고
장난감을 바꿔주며 다양하게 놀 수 있도록
체험시간을 이끌어 주시더라고요.

창 너머로 아이의 놀이 모습을 볼 수 있어
좋더라고요. 처음 방문이라 지켜보고
사진 찍느라 바빴는데 다음번 방문에는
휴식을 취할 수 있겠다 싶었어요. ^^




아직 나이라 어린 아가들의
부모님들께서는 함께 밀가루 존에서
곡물 존에서 참여를 해주시던데
우리집 쪼꼬맹이가 그래도 엉아가
되었다고 선생님을 따라 놀기도하고
스스로 잘놀길래 저는 창 너머로
지켜보며 음료를 즐길 수 있었어요. ^^


밀가루 체험존을 이용한 아이들은
다음 체험 공간인 곡물 존으로 이동해서
신나게 오감체험을 하기 시작합니다.

인원 제한으로 소수로 아이들이
놀 수 있어 좋았던 거 같아요.
함께 놀이해주시던 선생님도
아이들의 시선에 맞춰 놀이해주시는데
감사했어요. ^^ 작은 미끄럼틀도 타가며
아이들이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셨어요.


헬로우밀가루 해운대점의 밀가루 존과
곡물 존을 모두 이용한 후 10분간
휴식시간이 주어졌어요.
역시나 과자가 눈에 띄어
바로 구매했고, 물도 마셔가며
플레이존을 왔다 갔다 하며
휴식을 취했습니다. :-D

정말 재밌다고, 이곳이 정말 마음에
든다며 계속 놀 거라고 이야기를 하니
내심 흐뭇하기도 했고
집에 안간다고 하면 어쩌지 싶은 생각도
들었습니다. ㅋㅋㅋㅋ


10분간의 휴식이 모두 끝나고
이제 쿠킹 클래스 시간이 되었어요.
선생님께서 체험전에 앞치마와
모자를 씌워 주십니다.


아이들은 자리에 착석해
선생님이 읽어주시는 동화책을 보고
외계인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 뒤
쿠키를 만들 수 있도록 재료를 조금씩
나눠주세요.


쪼꼬맹이는 초록색을 좀 싫어해서
초반에 제가 들어가서 조금
도와줬습니다. ㅋㅋㅋㅋㅋ
'귀를 만들고 눈을 만들어 보자' 했더니
그때부터는 알아서 척척 선생님들 따라
만들어 내기 시작했어요.



집중해서 만들어 낸 외계인 쿠키 완성!
ㅋㅋㅋ 쿠키가 구워지는 시간 동안
아이들은 플레이존에서 또
신나게 놀아봅니다.



그렇게 2시간의 헬로우밀가루
해운대점에서의 시간이 모두 끝났고
쿠키를 받고 자리를 정리하고 나왔어요.
사장님부터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셨어요.

헬로우밀가루 해운대점은
꼭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으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