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a journey

신세계 센텀시티 가볼만한곳 [ 그로서리스터프 ] 라이프스타일 팝업스토어 쿠키맛집

by JazzyBean_LIFE 2022. 6. 10.
728x90
반응형



 

 

 

  5월 16일부터 6월 15일까지  

신세계 센텀시티몰 지하2층에서 진행되고 있는

그로서리스터프 #세종맛집 #쿠키맛집 팝업스토어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미국의 펑키한 감성은 물론 아메리칸 쿠키로부터

시작되어 전체적인 라이프 스타일과

어우러진 문화적 요소가 가득한 브랜드와

아이템으로 즐겁고 신선한 일상의 재미를 더해주는

제품들이 마련되어 있어요.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노릇이죠.

영풍문고 가는 길에 삼천포로 빠져버렸지 뭐에요!

ㅋㅋㅋㅋㅋㅋ




 

 

 


 

 

 

아들과 함께 구경하고 있는데

눈에 들어오는게 저뿐만 아니라 아들도

엄마를 불러대며 높은 관심도를 표현하더라고요.

하하

그로서리스터프 팝업스토어에서

5만원 이상 구매시

그로서리스터프 쿠키박스 4개 증정

10만원 이상 구매시

그로서리스터프 대형 타포린백 증정 이벤트가

열리고 있었어요.

 

 

이게 뭔가 예쁜 원형 통에 담긴게

무엇인가 살펴봤더니 강아지 사료더라고요.

아니...이렇게 귀여울일인가!

 

 

귀여움 가득한 친구들이 아주 많더라고요.

그로인해 지름촉 발동하여 어쩌나 싶었죠. 정말

 

 

룰렛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었어요.

인스타그램 이벤트가 있어서 룰렛 이벤트에

참여했어요. 그 사이 아들은 팝콘각!

쿠키 한개 당첨되서 아들이 좋아하는 쿠키도

득템해 왔습니다.



팝업 스토어에 마련되어 있는 전체적인

스타일이 아주 제 눈을 사로 잡았어요.

 

 

센텀시티 신세계 백화점에 그로서리스터프

팝업스토어가 진행되는 이곳에는 각종 식료품들도

진열되어 있었어요.

 

 

내가 찾던 스웨덴 칼레스 소스!

여기에 떡하니 자리잡고 있길래 데려왔습니다.

스웨덴 칼레스 소스는

훈제 대구알 소스로 비스킷에 살짝 소스 뿌려

와인 안주 하기에 정말 딱입니다.

 

 

그로서리스터프에 구경만 슬며시 하러 발들여 놨다가

인센스 스틱 홀더 / 컵 / 칼레스 소스를 구매하고 왔다.

거기다 인스타그램 룰렛 이벤트로 쿠키 그리고 

얼마 이상 구매를 하여 펜까지 데리고 오게 되었다.

 

 

 

집에 오자마자 하나씩 동봉해 봤어요.

팝콘은 오는길에 다 먹어서 사진에 없네요.

먼저, 세종시 쿠키맛집인 그로서리스터프의

쿠키부터 오픈해 봤습니다.

 

 

요즘은 뚱뚱한 쿠키가 유행인가요?

그로서리스터프도 뚱뚱하니 도톰한 쿠키였어요.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쿠키라

참 맛있었답니다.

 

 

그로서리스터프의 소개글과 취급하는것들

그리고 목표하는 바가 적힌 엽서를 쭉-한번

읽어봤습니다. 일상의 즐거움과 다이나믹한

경험을 주기에 충분한 곳 같았어요.

 

 

이어 하리보 숫자컵입니다. 우리 꼬맹이

1, 2, 3 숫자컵을 하루 왼종일 들고 다녔답니다.

ㅋㅋㅋ 자신이 좋아하는거라며

 

 

이번엔 스웨덴 어른이들을 위한 쏘-스

칼레스 훈제 대구알 소스 입니다.

히히 좋아좋아 - 이번해도 다이어트 안녕! ㅎㅎ

 

 

큰 사이즈의 대용량도 있었지만

조금한 사이즈로 여러개 한박스 묶음이

저는 사용하기 좋더라고요.

아담하니 귀염뽀짝이네요!

그리고 빨간색 사은품으로 받은 펜과 인센스 스틱

홀더까지 모두 오픈 완료!

오자마자 신랑이 스틱 홀더에 스틱을 끼우는

바람에 사진은 못남겼네요.

사고 싶었던 홀더라 무지무지 맘에 듭니다.

암튼!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