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a journey

제주여행_ 아이랑 가볼만한곳 [ 제주 아날로그 감귤밭 ]

by JazzyBean_LIFE 2021. 12. 1.
728x90
반응형

 

성큼 다가온 겨울입니다. 제주도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감귤밭 체험 추천드리고 싶어요. ^^ 

카페와 겸하고 있는 [ 제주 아날로그 감귤밭 ]

주문 결제 이후 감귤밭 입장이 가능합니다. 

감귤밭 체험 제가 다녀왔을 때는 10월 중순~1월까지

라고 표기가 되어 있지만 현재는 

3월까지 가능합니다!

 

*참고*  24개월 미만은 무료입장이며

카페에서 체험 신청을 하면 감귤 1kg을 따서

가져갈 수 있습니다. 1인 입장료는 7,000원입니다. 

예약 없이 방문 즉시 가능합니다. ^^

 

음료를 주문하고 잠시 아날로그 감귤밭 감성에

빠져봤습니다. 제가 갔을 때 날씨가 해가 쨍쨍한

날은 아니라 그런지 분위기가 더 살던 기억이 나네요.

 

아날로그 감귤밭을 이용하게 되었던

이유 중 하나는 무농약 귤을 재배하는 곳이라고 하기에

발길이 닿게 되었어요. 예쁜 포토존도 많아

우리 집 쪼꼬맹이 사진 찍어주기에도 최적의 장소라

생각했거든요. ^^

아날로그 감귤밭에서는 풋귤청 / 금귤청 그리고

테이블 매트가 판매되고 있었어요. ^^ 

현재는 카페 내부 인테리어도 조금 바뀌었고

소소한 굿즈 판매도 늘어난 듯하네요. 

 

주문한 메뉴를 들고나가기 전

테이블 위에 두고 사진 한컷 찍었습니다. 

접시에 내어주신 에이스 위에 감귤잼

그리고 나뭇잎 하나 놓여 있는 모습이

어찌나 귀엽던지! 센스짱!!!

음료도 맛있었지만 저는 감귤잼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다음에 감귤잼 한통 사 와야겠어요. 

 

외부에 중간중간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

아이와 함께 세 가족이 테이블 작은 테이블

주위로 착석했답니다. ^^

감귤밭에 주렁주렁 매달려 있는 감귤 모습 보니

꼬맹이가 정말 좋아하더라고요. 

매달려 있는 모습도 너무 귀엽!

* 참고

감귤밭 체험장은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카페 외부에 있는 감귤밭은 포토존으로

이용되는 공간입니다. ^^

 

감귤밭에 포토존도 마련이 되어 있었는데

모두 맘에 쏙! 들었답니다. 제가 다녀왔을 때와는

다른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는 거 보니

또 방문하고 싶어 지네요. ^^

이때는 사실 아이가 어려서 감귤밭 체험까지는

못했던 상황이었는데 이제는 제법 컸으니

아날로그 감귤밭으로 귤 따기 체험하러

가야겠습니다. 하하

 

음료도 맛있고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

제주 감성 가득가득 느낄 수 있고

아이와 즐거운 추억도 남길 수 있는

제주 아날로그 감귤밭 정말 추천합니다. ^^

제주 아날로그 감귤밭
@jeju_a_geubat 아날로그 감귤체험
주소_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해안마을 8길 46
영업시간_ 10:00 ~ 18:00까지
* 감귤체험(10월부터 3월까지) 7,000원
* 무농약 감귤주스 6,500원
* 풋귤티 6,000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