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a journey

제주 애월여행_ [애월기록] [애월기록_안집] 숙박과 카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

by JazzyBean_LIFE 2021. 8. 19.
728x90
반응형

촉촉히 내리던 비가 은근히
반가웠던 시간. 애월로 달려와
지인의 카페에 왔어요.
애월 하귀 작은 마을에 위치한
[애월기록]



제주 애월기록을 방문하기 전에
예쁜 선물을 사러 [소소한담]이라는
소품샵을 들렸다 가려 했는데
띠로리 휴무날인가요...?
이곳밖에는 없어서 바로 애월기록으로
방문하기로 했어요. ㅠ.ㅠ



작은 마을 한 켠에 아기자기하게
위치해 있는 애월기록 카페는
저의 소울메이트 언니가 운영하고 있는
카페에요. :-D
핸드메이드 디저트의 맛은 물론이며
그 디저트 맛에 반해 클래스
운영 요청도 받고 있어 진행하기도
하더라고요. (역시 나의 소울메이트)



애월기록은 애월기록_안집으로
민박 운영이 함께 되고 있어요.
숙소를 이용하시면서 카페까지
이용가능하니 편의성이
아주 높은 곳이죠? 🧡



1년에 한번씩은 그래도 꼭 만나자는
약속했었는데 이번해도 애월기록에서
이렇게 만나니 너무나 반가웠어요.

저는 반가운 만남도 잠시
항상 애월기록 카페의 디저트 메뉴보며
침 흘리며 먹고 싶어 애간장 타던
사람이라 디저트 종류 중 가장 먹고
싶었던 밤케이크/단호박케이크/
에그타르트 주문했어요!

단호박 케이크 만드는 모습



하귀마을 애월기록에서
맛볼 수 있는 애월에 임자있어요.
(흑임자라떼) / 애월기록 슈페너
두 음료 꼭 드셔보세요.



제주 애월의 느낌이 담겨져 있는
애월기록의 소박한 모습이
참 정겹고 좋아요. 언니와 형부가
운영하는 모습도 참 부럽고 :-)
이 날은 카페 클로즈 시간 맞춰
방문했어요.

제주살이 벌써 2년차에 접어든
애월기록 부부와 저녁 먹으러
나갔습니다. 밤이 되어 해저무는
애월기록의 시간도 참 예쁘네요.

애월기록 카페 포토존
창 너머로 보이는 애월 도로
프라이빗한 애월기록 공간

애월기록 포토존
제주 애월기록_ 안집(민박, 숙박)



이때도 코로나 단계 격상으로 인해
음식점들이 모두 일찍 닫히던
때였어요. 10시까지 운영이라
근처 식당에서 해결하기로 했어요.
아니 근데... 이렇게 맛있고 친절하기까지!



모처럼 만나 회포 풀며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
애월기록 카페 이야기는 추후 또
올려볼게요! 낮 풍경도 아담하니
예쁘거든요. :-D

제주 애월을 방문하시게 된다면
애월기록을 꼭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