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a journey

제주 애월에서 흑돼지 바베큐 돈마호크 파티 [탐라인]

by JazzyBean_LIFE 2021. 8. 20.
728x90
반응형
영농조합법인 탐라인
☎ 064-799-1435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곽봉로 148  


2년 남짓 제주살이를 하며 이제는
제주도민이 되어 이곳저곳 소개를
많이 해주던 애월기록 사장 언니 :-D

2일간 애월기록_안집에 머무르며
이튿날 저녁으로 바베큐를 하기 위해
토마호크(돈마호크)를 구입하러 방문했어요.
영농조합법인 탐라인 으로!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캠핑족들에게
여전히 인기있는 메뉴 중 하나죠!

탐라인으로 네비를 찍고 도착하니
제주의 모습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더라고요.



<축산물 도소매 판매 2층
사무실로 올라오세요.>
라는 현수막이
붙어 있어 2층으로 올라가 봅니다.
사실 도착했을때 시각이 4시~
5시쯤이었는데 1층 모든 문이
닫혀 있었어요.

전화해서 여쭤보니 이곳 탐라인에서
주문은 오후 2~3시면 문을 닫는
시간이라 하더라고요.

미리 예약해 두시면 빠르게 찾아갈 수
있다고 합니다. 팁이에요! ^^



2층 사무실로 올라오라고 하셔서
사무실로 올라가 구매하고 싶은
식품 및 kg 이야기를 했어요.
제가 원했던 토마호크 분량이 모두
빠져나간 상태라 찾아보신다고 했었는데
마침 내일 일찍 아침에 근처로 나갈
품목을 좀 빼서 주실 수 있다해서
구매할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덕분에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ㅠ.ㅠ)

제주흑돼지 돈마호크 4인 정도가 먹을 수
있는 양으로 구매 했더니 약 8만원 가량
계산되었습니다.



애월기록_안집에 들어가서
오후 여행을 정리하고 언니랑
하귀 농협 동부지점으로 가서
필요한 물품과 식품들을

조금 더 사서 들어왔어요. 하하 :-D


제주 하귀 농협이 제일 크다던데
정말 크고 없는게 없는 곳이었답니다.
애월 여행이시거나 애월에서 한달살기
하시는 분들은 이곳에서
장을 보면 좋을거 같아요. ^^

 

드디어 애월기록에 도착!
장봐온 물품들 하나씩 꺼내어
세팅 해주고 신랑님들은 바베큐
준비를 했어요. :-)

바베큐를 시작했고 밤이
무르익을때까지 정말 도란도란
네가족이서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지금은 코로나 4단계 피해 다녀왔던
제주 여행이 너무 행복한 추억이
되었습니다. ㅠ.ㅠ








돈마호크 ASML


돈마호크 육즙에 반하고 야외에서
먹으니 더 좋고 더 맛있고
좋아하는 사람들과 이야기 나누니
정말 코로나로 지친 마음
이시간 만큼이라도 잊을 수 있어
더할나위 없었어요.



그렇게 애월기록_안집에서의
하루도 행복하게 지냈답니다.
애월기록_안집 이야기는 또 따로
포스팅 할게요.



석양 지는 애월의 하늘은
정말 아름다웠어요. 예쁜 하늘 담아보려
2층 옥상에 올라가서 비행기
구경했었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