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happiness

돌아온 일상_ 그리고 딸기 케이크(하트)

by JazzyBean_LIFE 2023. 12. 23.
728x90
반응형





티블 친구님들 잘지내고 계시나요?
저는 10월부터 11월초까지 배탈로 인해
한달을 고생했어요. 그 뒤로는 쭉-
아이들 케어 그리고 11월부터 12월
중순까지 맡은 일이 있어 바쁜 스케쥴을
지냈어요. 그리고 이제야 정신차리고
블로그에 일상 이야기 포스팅하러
들어왔답니다.

산본디저트맛집_페에리크_딸기케이크





파티셰인 친동생부터
제 친한 지인들이 몇 분정도 카페를
운영하시는데 모두들 딸기케이크,
딸기 대란을 겪고 피곤과 함께
지내고 있더군요.

딸기는 금딸기고 노동 시간은
그 이상이고 정말 힘들게 만들어
맛있는 제품을 만들어 내는
제 동생과 지인들이 대단해 보여요.

요리 똥손인 저는
이러한 값어치를 알기에
더욱이 소중하게 여겨지네요.
^^

맛 좋은 딸기 선별부터 하나하나
깨끗하게 닦아내는 과정까지
반복하고 반복해 만들어 내는
제 동생의 딸기 케이크를 먹고 싶지만
저는 타지에 있어 만나야지만
먹을 수 있어요.



먹고는 싶고 아쉬워서
배민을 통해 가까이 있는 카페에서
딸기 케이크를 주문을 했어요.
헤헤

우리 똥강아지는 초코 쿠키를
먹고 싶다길래 초코 쿠키 그리고 달달한
바닐라 라떼까지 함께
주문했습니다.

돌아온 저를 다시금 환영해 주세요.
아프지 않고 꾸준히 또 블로그
운영하기를 바라며!

오늘도 티블 친구님들도
행복하고 달달한 하루가 되시길
바라면서 주말 즐기러
총총할게요! :-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