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a journey

[애월기록_안집] 제주애월 감성민박숙소 | 애월기록카페에서

by JazzyBean_LIFE 2021. 8. 27.
728x90
반응형

애월기록 카페의 왼편으로
하얀색 철제대문을 열고 들어가면
[애월기록_안집]이 나옵니다.



문패에서도 느껴지는 감성 가득했던
애월기록_안집
안에 들어서니 나무 데크와 하얀색
숙소가 보여요. 앞에는 잔디밭이
펼쳐져있고 초록초록 나무들이
몇그루 서있고
(너무 예쁘죠?)




제주 애월의 작은 하귀마을
모퉁이에 위치한 제주 감성 가득한
이곳에서 제주 한달살기도 하고 싶네요.



애월기록_안집은 2층으로 올라사는
계단이 있어요. 2층에서 해질녘쯤
하늘을 바라보면 정말 애월선셋
장난아닙니다. :-)
저멀리 보이는 애월의 모습은 덤!



숙소 마당에 작은 거울이 비치되어
있는데 완전 감성 가득합니다.
어쩜 거울 마저 이리 이쁠일인가!!!
여기서도 인증샷 많이 찍으시던데
이런 작은 센스가 돋보이는 곳이네요.




오후쯤에 여행다녀오며
애월기록 카페에서 음료를
이용합니다. 저는 환경을 생각해서
텀블러 다니고 다니는 1인이라
텀블러에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요청했어요.

시그니처 메뉴 단호박 케이크와
밤케이크를 먹었어요. 하핫
이때 애월기록 타르트 짱맛인데
타르트가 없어서 못먹었어요. 헝헝
신랑이 마시는 아인슈페너 크림보소



애월기록 사장 언니 디저트 손맛
정말 최고입니다. 음식도 정말 잘하고!



오후의 여행이라 조금 피곤해서
숙소에서 잠시 휴식을 취했어요.
애월기록_안집의 포토존, 너무 예쁘지
않나요. 하늘하늘 커튼으로
햇살이 투과한 모습이 너무 예뻐요.




이곳 애월기록_안집에서의
결혼기념일 또는 프로포즈 등등
이벤트 장소로 이용하시는 분들의
활용도 높은 모습에 제가 다 뿌듯해요.




애월기록_안집, 푸르른날
방문하면 기분좋은 하루가되고
생기 넘치는 추억을 만들수 있어요.

비가 오는날이면 운치있게 즐길수
있는 곳이 된답니다.
사장님 두분이 굉장히 깔끔한
성격이기에 내부는 또 얼마나
깔끔하게요!



[애월기록_안집]은 방2개_ 화장실_
주방_ 거실_ 빔프로젝트방
이렇게 즐길 수 있어요.
빔프로젝트 켜놓고 행복한 영화한편
시청하면 제주도의 밤이 지나가겠네요.




오늘같이 해가 쨍쨍하고 바람부는 날
해먹에서 흔들흔들 무념무상으로
여유로움 느끼며 누워있으면
정말 세상 좋겠어요! :-)



애월기록_안집의 풍경을 해먹에
누워 한눈에 감아보며 하늘도 바라보고
꿈같은 시간 정말 잘 보냈어요. 정말
애월기록 카페 및 애월기록_안집
흥해라!!!



애월기록 카페의 벽 한켠은
현재 예쁘게 또 사진 촬영 할 수 있도록
포토존을 만들어 놨다해요.
제주여행 안전수칙 잘지켜서
즐겁고 안전한 여행되시고
한여름밤의 추억을 [애월기록_안집]
에서 보내보세요. 육지로 오기
싫을거에요. 히히 :-) 그런 이만 빠빠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