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a journey

[제주성산카페_ 제주창고개조카페] 힙한 장소가 필요하다면 [사하커피]로 꼬몬요!

by JazzyBean_LIFE 2021. 8. 31.
728x90
반응형
제주성산카페_ 사하커피(구 어반가라지)

☎ 064-784-5875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산성효자로 75
매일 10:00 - 21:00
월요일 휴무

 

 

 


갑자기 제주의 창고개조형 카페의

추억이 생각났다. 성산카페 어반가라지.

하지만 포스팅을 쓰려고 다시금 찾아보니

제주성산카페 사하커피(구 어반가라지)

상호명이 바뀌었고 외부, 내부 인테리어도

화려한 그래피티의 창작물들로 가득한

곳으로 변했다. 물론 역시나 힙하다.

사진으로만 봐도. :-D

 

제주성산카페 사하커피(구 어반가라지)

이곳의 메뉴는 그래도 똑같이 유지가 되고

있는듯하다. 큰 차이없이! 왜냐?

[우도땅콩 아인슈페너]가 그대로 남아있다.

 

 

 

 

 

 

제주성산카페 사하커피(구 어반가라지)

왠지 아프리카를 다녀오지는 않았지만

약간의 아프리카/ 자메이카

느낌적인 느낌의 그런 힙함으로

가득 채워진듯하다.

 

사하커피로 바뀐 어반가라지 사장님

진짜 친절하셨었는데 사장님이 바뀐건

아닌거 같아서 왠지 다음번에 의심없이

방문하고 싶다. ㅋㅋㅋㅋ 

사장님이 추천해주셨던 우도땅콩 아인슈페너 

정말 맛있었는데!!!

 

 

 

 

 

제주성산카페 사하커피(구 어반가라지)에서

화장실에도 반했었다. 흘러나오는 음악과

향기로움 그리고 은은한 조명까지

더해져서 화장실 꽤나 무드있던 곳. ㅋㅋㅋㅋ

'별게 다~' 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적어도 나는 이러한 감성을 느끼고 왔다.

 

 

 

 

 

 

우도땅콩 아인슈페너 / 딸기바나나쥬스 / 

히말라야 핑크소금라떼를 주문했는데

아니...... 저기요. 음료 하나하나가

너무나 예뻤다 정말!!!

이래서 갑자기 기억이 났고,

하지만 지금의 사하커피 카페는

핑크소금라떼는 없는듯하다.

 

크림도 예술이었지만 눈으로

보기에도 예뻤지만! 맛도 정말 좋았다.

부드러운 목넘김은 물론!

아인슈페너다웠다는게 정말 마음에 들었다.

제주성산카페 _ 창고개조형 카페를

찾으시거나 힙한 장소를 찾으신다면

제주성산카페 사하커피(구 어반가라지)를

추천하고 싶다.

다 마시고 인사를 하고 나와

바깥에서 놀고 있었는데 사장님이 나오셔서

안녕히가시라며 인사까지 해주셨다.

지금의 사하커피 카페는 외부에 굉장히

멋드러진 그래피티가 그려져 있다.

모든 그래피티는 팝핀현준과 유명한

그래피티 아티스트가 공동작업 했다고

하던데 궁금하다. 실제의 모습이 ^^ 

아! 사하커피의 리뷰중에 글이 남겨져 있던데

어반가라지의 사장님은 현재의 사하커피

사장님이 아니라고 하네요.

 

 

 

 

 

어디서든 모두 안전수칙 잘지켜서 

제주도여행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